조회 수 113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~~~」


◎ 서울시 도봉구 도봉 2동에 위치한 도봉사랑길장애인자립생활센터(대표 우해중, 이하 도봉사랑길IL센터)에서는 2017년 4월부터 11월까지 권익옹호 사업의 하나로 “너.목.들 ~~”을 실시한다.

◎ 본 사업은 도봉구지방보조금지원 “중증장애인자립생활지원”사업으로 장애인당사자가 본인의 이야기를     대중들 앞에서 표현함으로서 자신감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속에서 비장애인들이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    개선시키는 데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.

◎ 도봉사랑길IL센터 우해중 대표는 “주변을 둘러보면 장애로 인해 자기표현을 할 수 있는 기회조차 갖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분들이 계시나, 이번 기회를 통해서 지역사회 안에서 장애인당사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는 계기를 마련하여 장애로 인하여 더 이상 소외되는 일들이 없는 세상을 만들어 갔으면 하는 심정이다.” 라고 말했다.

◎ 이번 스토리텔링은 본 센터에서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사업 중 자립생활기술훈련의 일환이다. “너.목.들“ 활동을 통해 사업 참여자들이 자신감 향상과 동시에 자기를 표현해봄으로서 사회활동을 좀 더 원활히 할 수 있을 것이다.


대    상 : 도봉구 거주 장애인
기    간 : 2017년 4월~11월까지 매월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회~2회, 수요일
장    소 : 본 센터 인근 북카페
시    간 : 오후 2시~4시(약 2시간)
담    당 : 자립생활지원팀/이준희팀장
홈페이지 : http://dobongcil.or.kr
이 메 일 : loveway2009@naver.com


CLOSE